예전에 했다가 못했는데 또 데려왔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잘하는 선수들은 애초에 연령별대표팀에 출전도 안하고 아겜같은건
- 18:07
- 조회 3
- 잡담
-
- 진심 군대가면 되는거 누가 모르냐고 면제 이걸로 집착 ㅈㄴ하네
- 18:07
- 조회 4
- 잡담
-
- 근데 리그 축구 인기는 뭔가 왜 야구처럼 붐이 안될까?
- 18:06
- 조회 58
- 잡담
-
- 우리아빠는 홍명보한테 화난 이유가 손흥민 홀대해서 그게 제일 큼ㅋㅋㅋ
- 18:06
- 조회 47
- 잡담
-
- 현실적으로 아겜 축구 감독 교체 가능성 있어?
- 18:06
- 조회 72
- 잡담
-
- 아니나 이거보고 개웃었는데 다들 화내고있어서 머쓱함
- 18:06
- 조회 77
- 잡담
-
- 유럽사람들 아이폰이라 야외에서 폰 꺼진대
- 18:06
- 조회 66
- 잡담
-
- 근데 한세대가 면제를 못받아서 다 군대 가면 그 다음 세대 육성에도 영향이 가지 않나
- 18:06
- 조회 55
- 잡담
-
- 아겜같은 대회 보통 다른나라는 u21로 나옴 그이유
- 18:06
- 조회 29
- 잡담
-
- 부모님 50대 후반인데 자연스러운 노화일까???
- 18:05
- 조회 112
- 잡담
-
- 난 국축 땜에 아챔도 봐서 최근 일본이랑 격차가 너무 느껴지는데
- 18:05
- 조회 35
- 잡담
-
- 이제 축구 중계 안해주겠지??
- 18:05
- 조회 84
- 잡담
-
- 진짜 면제로 집착 ㅈㄴ하네
- 18:05
- 조회 168
- 잡담
-
- U23 선수풀이 그렇게 별로인건 아님
- 18:04
- 조회 144
- 잡담
-
- 우리나라는 엘리트 스포츠라고 해주면 안됨
- 18:04
- 조회 47
- 잡담
-
- 유툽에서 축구 이야기 뜨길래 보고 있는데 하필 경우의 수때문에 되새김질해서
- 18:04
- 조회 71
- 잡담
-
- 축구계에서 안쳐주는 아겜, 올림픽에서도 못해서 면제못받을거면 면제못받는게 안타까울 실력은 아닌거 아님?
- 18:03
- 조회 186
- 잡담
-
- 아시안컵이 태국이랑 무승부 났던 대회 아닌가
- 18:03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대회 위상이고 뭐고 그냥 우승하면 재밋고 기분좋아서 좋음
- 18:03
- 조회 39
- 잡담
-
- 대통령 연봉이 2억원대래
- 18:03
- 조회 3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