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들이 이렇게 목소리내주는데 어쩌고가 존나 웃긴게 커뮤에서 깔짝 글쓰면서 선수한테는 커리어 걸고 항의하란다 https://theqoo.net/ktalk/4260382442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174 장난하나 진짜 ㅋㅋㅋㅋㅋ 나 축팬도 아니고 걍 월드컵만 보는사람인데 진짜 너무한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