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도 월드컵이나 축구 뭐 큰 대회 있을때나 관심 좀 가져서.. https://theqoo.net/ktalk/4260379698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63 국감?인가 그런거 간것도 이제 알았음.... 이러는데 선수들이 항의하면 걍 명단제외 불이익 개같이 받고 관심없이 사그라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