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도 축협 개썩고 자국민들도 메시 ㅈㄴ욕해서 스페인 사람들이 국대 은퇴하라고 했을 정도임
무명의 더쿠
|
16:26 |
조회 수 152
리그만 우승시키고 국대는 우승못시킨다고
국대에선 못한다고 메시 죄인 취급함
근데 저거 다 견뎌내고 마지막엔 우승한거야
지금 당장 다 망할거 같아도 나중엔 어케 될지 모름
국대에선 못한다고 메시 죄인 취급함
근데 저거 다 견뎌내고 마지막엔 우승한거야
지금 당장 다 망할거 같아도 나중엔 어케 될지 모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