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명이고 축헙 쇄신이고 뭐고 관심 없고 세금이나 좀 덜 들어갔으면 좋겠네 https://theqoo.net/ktalk/4260373855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53 세금낭비란 생각밖에 안 듦 솔직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