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본인 취향..? 쇼츠 보다가 드림 왕머리즈라길래 머리가 그렇게들 안커보이는데 왜 왕머리즈? 하고 검색해보니까 천러 최애즈라길래.. 천러 본인도 머리가 안커보이는데 왜 왕대가리를 좋아하는거야...? 갑자기 쓰다가 울컥하네 왕대가리 존나 서러운데 (본인 왕댁알이임) 대갈통 큰거를 좋은의미로 쓰는거 처음봐서 순수한 의미로 놀랍고 궁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초 메뉴 홍석천
- 20:44
- 조회 0
- onair
-
- 골 완전 여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44
- 조회 0
- onair
-
- 제발 우리회사지역에도 와주세요
- 20:44
- 조회 1
- onair
-
- 이거 남자들 베이비펌? 필승헤어 하려한 거 같은네
- 20:44
- 조회 36
- 잡담
-
- 나는 저런거 트럭갔던거중에 이거 멘트 너무 기억에 남음
- 20:44
- 조회 47
- 잡담
-
- 신유 보고 왔다
- 20:44
- 조회 12
- 잡담
-
- 타르타르 먹어보고 싶다
- 20:44
- 조회 3
- onair
-
- 첨엔 여성타겟인데 왜 축구지했는데 지금은 남미스타일(끄덕) 이러게되네ㅋㅋㅋ
- 20:44
- 조회 19
- onair
-
- 반응 너무 좋아서 나도 먹어보고싶어
- 20:44
- 조회 7
- onair
-
- 광수네 배칠삼 멤버 한명 또 나가나본데? 실질적 해체인가 ?
- 20:44
- 조회 19
- 잡담
-
- 머리 못하는 헤디들은 커트를 못하는것부터 시작함
- 20:44
- 조회 10
- 잡담
-
- 박민혁 셰프? 뭔가 구교환 생각남
- 20:44
- 조회 7
- onair
-
- 아니 걍 얼척없단 말밖에 안 나옴 이 사진
- 20:44
- 조회 141
- 잡담
-
- 트럭이 안간것도 아닌데 지금까지도 개무시한게 개빡침
- 20:43
- 조회 19
- 잡담
-
- ㅅㅈㅎ 나는 보는 눈이 없긴한데 픈 보면 저긴 깐머를 ㅈㄴㅈㄴㅈㄴ 못하는거같음
- 20:43
- 조회 14
- 잡담
-
- 엑디즈 콘서트 재밌어보인다
- 20:43
- 조회 10
- 잡담
-
- 드림 그래서 드림쇼3에서 헤메 바뀌고 다들 난리남
- 20:43
- 조회 46
- 잡담
-
- 이 프로 제작진이 편집 잘한다 진짜
- 20:43
- 조회 120
- onair
-
- 오ㅓ 비주얼 미쳤다 2030여자라면 저거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
- 20:43
- 조회 18
- onair
-
- 플레이브 티켓팅 빡센편이야??
- 20:43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