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나도 절대 못했을것 같은 일을 왜 남한테도 못했냐고 뭐라하고 싶진 않음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8
문제인 사람 = 감독 을 뭐라고 하거나 아님 거기에 목소리 낸 사람한테 응원정도는 해도... 안한사람들한테 뭐라하고 싶진 않음
문제인 사람 = 감독 을 뭐라고 하거나 아님 거기에 목소리 낸 사람한테 응원정도는 해도... 안한사람들한테 뭐라하고 싶진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