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도 힘들거 아니까 금메달 따고 직후에 폭로하려고 참은거임 https://theqoo.net/ktalk/4260358679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210 스스로를 그 분야 언터쳐블로 만들고 나서야 총대맸고 그 과정에서 도와준 선수들 없었음 (본인이 기대도 안했겠지만) 그나마도 배드민턴 협회가 뒷배도없고 대외적으론 약해서 가능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