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도 ai플리가 있더라 https://theqoo.net/ktalk/4260350167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70 못들어본 노래길래 보니까 ai임 쇼팽풍 이런ㅋㅋㅋㅋ 악기 소리 전부 ai로 만들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