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구단은 솔직히 답이 안나오는 문제같음 우후죽순 나올때 막았어야 하는데
무명의 더쿠
|
16:02 |
조회 수 106
일단 정치인은 이거 꽤 좋아함 선거 끝나고 자기사람 꽂는데 이만한거 없음 나름 치적이라고 광고하기도 좋고
축구인은 대부분 졸라 좋아함 의견이 다를수 있는 소신파도 건드리기 힘들어함. 없애는 순간 선배/후배 실업자행.
근데 리그 팬은 좆같음과 어쩔수 없음이 공존함
기업구단 팬은 여기 예산 내려올수록 오히려 팬덤 큰 많은 기업구단이 돈쓰기도 애매해지고 싫어하는 사람 많은데
시민구단 팬은 감축 이야기 나오는 순간 응원팀이 없어짐 고로 팬들도 의견이 일치가 불가능
총대 매고 없애야 한다 이건 대중 레벨 이야기지 이해관계자들은 다 솔직히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 않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