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ai로 작곡 백곡 해서 내가 작곡했다 하고 저작권 등록함 어케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우리 아무리 망해도 월드컵은 계속 갈수있는건가
- 17:31
- 조회 0
- 잡담
-
- 축협 욕하다가 대통령이 언급했다고 축협사랑단 되는 능지들 어떡함
- 17:31
- 조회 23
- 잡담
-
- 14브라질월드컵때 구자철주장이 지금 이강인 주장이라 생각하면된대
- 17:30
- 조회 30
- 잡담
-
- 나 유퀴즈에 옌스 나올줄 알았음
- 17:30
- 조회 78
- 잡담
-
- 아깝지도 않게 떨어진게 차라리 나은거 같긴함
- 17:30
- 조회 13
- 잡담
-
- 드림 지성이 머리 북북북 하는거 누굴까?ㅋㅋㅋㅋㅋ
- 17:30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다른 공놀이도 고대로 저러던데
- 17:30
- 조회 61
- 잡담
-
- 근데 여름에 야구장 가면 맥주니 음료수 ㅈㄴ 먹음
- 17:30
- 조회 14
- 잡담
-
- 월드컵 16강 갔으면 화제 됐을거같음?
- 17:30
- 조회 91
- 잡담
-
- 야구는 고졸이 많아서 카르텔이 안느껴짐
- 17:30
- 조회 137
- 잡담
-
- 남아공전 경기가 너무 치명타긴했어..ㅋㅋㅋㅋㅋㅋ
- 17:30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월드컵 끝나고 이미 컴백한 곡들 반응 안올거같야
- 17:30
- 조회 66
- 잡담
-
- 야 근데 아이돌들 결과적으론 월드컵 전에 후다닥 컴백하길 잘했네
- 17:30
- 조회 66
- 잡담
-
- 방송국들도 빡쳐서 뉴스 계속 돌리고있어서 한동안 이어질듯
- 17:30
- 조회 13
- 잡담
-
- 이탈리아도 축구 깊생중이더라
- 17:30
- 조회 58
- 잡담
-
- 옌스는 ㄹㅇ 출전 계속 하고 32강만 갔어도 우리나라 인기 많아졌을텐데
- 17:29
- 조회 37
- 잡담
-
- 홍명보 걱정했었던게
- 17:29
- 조회 33
- 잡담
-
- 옌스 선발로 나오고싶었으면 고대 평생교육원이라도 갔어야지... https://theqoo.net/ktalk/425672069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3 홍명보랑 공통점 만들었어야지 ㅠㅠ
- 17:29
- 조회 55
- 잡담
-
- 따뜻한 보문산 메아리 스벅 뜨아뺀 모든 메뉴 품절
- 17:29
- 조회 51
- 잡담
-
- ㅅㅂ 2찍들 갑자기 홍명보 쉴드치기 시작함
- 17:29
- 조회 2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