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식 일본앨범 정통 밴드깔이였구나 https://theqoo.net/ktalk/4260345869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146 뭐라하지 딱 밴드하면 나오는 사운드? 한국노래보다 더 밴드냄새난다 브레이킹다운 스탑더레인 이런거 좋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