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한게 젤 황당햇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흥민덬 이강인덬 기싸움 개쩔어서 해축방 가기싫음
- 22:35
- 조회 7
- 잡담
-
- 선수 안좋은 소리하면 개까여서 스트리머들도 잘 안함
- 22:35
- 조회 7
- 잡담
-
- 스레파 2화 지금 보는데 더소스 유명유(아님) 마케팅 아니냨ㅋㅋㅋㅋㅋ
- 22:35
- 조회 1
- 잡담
-
- 아들맘아들맘아이돌팬빠순이
- 22:35
- 조회 21
- 잡담
-
- 아이고...어떤 중소여돌 막팬 당첨자들한테만 손편지 써줘서 팬덤 뒤집어짐ㅠ
- 22:35
- 조회 16
- 잡담
-
- 지금 왜 이플임?
- 22:34
- 조회 42
- 잡담
-
- 왜 이플임?
- 22:34
- 조회 13
- 잡담
-
- 해설에서 좋은 소리'만' 안해줬다고 안정환 유튜브에 악플 많이 달렸었음
- 22:34
- 조회 20
- 잡담
-
- 뭔가 축협보면 지금 생각남 정치얘기 ㅈㅅ한데 당장 그거말고 생각안남 국힘 찐은 나경원 이런애들이 아니고 3선4선하는 국힘들이 찐이라고
- 22:34
- 조회 26
- 잡담
-
- 전북팬들이 선수가 안간 거같다고 말했는데도 정정안됐을걸
- 22:34
- 조회 20
- 잡담
-
- 아까 본 댓글덬 말대로 틀린 문제 틀렸다는 표시 하지 말라는 부모들같네 ㅋㅋㅋㅋ
- 22:34
- 조회 36
- 잡담
-
- 하 진짜 축구쪽 정병 넘 깊었다는것만 알겠다
- 22:34
- 조회 21
- 잡담
-
- 위버스 공방 선착신청인거 당첨돼본사람
- 22:34
- 조회 7
- 잡담
-
- 핫게 안정환 영상 이제 봤는데 말 저렇게 빠른거 첨봐
- 22:34
- 조회 41
- 잡담
-
- 박지성도 실컷 까더니 이번엔 박지성은 한마디 했는데 안정환은 안했으니 적폐래
- 22:34
- 조회 21
- 잡담
-
- 리센느 오늘 올라온거 원이 개귀엽다
- 22:34
- 조회 6
- 잡담
-
- 근데 뭉찬 새시리즈 나올가능성 없냐
- 22:34
- 조회 6
- 잡담
-
- 기싸움 주어보고 대체 왜....?
- 22:34
- 조회 137
- 잡담
-
- 그냥 이거보고 선수 까는 거 때문에 화난거 맞구나 싶었음
- 22:34
- 조회 80
- 잡담
-
- 해축방 ab싸움은 해축방만의 문제도 아님
- 22:34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