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로 1년 남은 것 같다 월드컵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준비할거고 큰 기쁨을 드리고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고 하는데 ㅈㄴ 착잡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협회 예산 지원받는 기관은 맞지?
- 16:34
- 조회 0
- 잡담
-
- 운학이 ㄱㅇㅇ
- 16:34
- 조회 0
- onair
-
- 스포츠특.. 협회가 병신같음 -> 선수들 불쌍하다고 협회존나 깜 -> 그선수들이 늙어서 그대로 협회에서 한자리씩 차지함
- 16:34
- 조회 14
- 잡담
-
- 헐 슴연생중에 티오원 전멤버도 있었어?
- 16:34
- 조회 22
- 잡담
-
- 아니 ㄹㅇ 무슨플이든 개소리하다가 쳐맞으면 여긴 케톡방이다 방패쓰는거 개웃긴거같음
- 16:34
- 조회 47
- 잡담
-
- 에이티즈 나온당
- 16:34
- 조회 6
- onair
-
- 귀엽다 엠씨
- 16:34
- 조회 18
- onair
-
- 애초에 감독 선임부터 그 난리를 치고 올렸는데...
- 16:34
- 조회 32
- 잡담
-
- 알못많은 거 알겠는데 다 설명해줘도 팬 유난이다 취급도 적당히 하지싶름...
- 16:34
- 조회 30
- 잡담
-
- 입으로는 나도 사이다 ㅈㄴ 날리겠다
- 16:33
- 조회 52
- 잡담
-
- 지금왔는데 뭔일임? 누가 또 선수들 뭐라함?
- 16:33
- 조회 123
- 잡담
-
- 결국 축협 고이고 고여서 썩은내 진동할때 되니까 외부에서 개혁 해주긴 하겠네
- 16:33
- 조회 48
- 잡담
-
- 김부장 드라마가 웹툰 외모지상주의 스핀오프작이래
- 16:33
- 조회 92
- 잡담
-
- 지들이 헛소리해놓고 반박 들어오면 케톡은 알못인데 어쩌란거냐고 드러눕는거 ㅈㄴ 황당함
- 16:33
- 조회 73
- 잡담
-
- 아이폰 18 일반 내년에 나올수도 있대
- 16:33
- 조회 33
- 잡담
-
- 앗 라이즈 지나갔구나ㅜㅜ
- 16:33
- 조회 35
- onair
-
- 결국 인사가 만사임이 다시 한번 증명됐습니다. 능력보다 네편내편을 더 중시해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 선발하면 결과는 불보듯 뻔합니다.
- 16:33
- 조회 86
- 잡담
-
- 에이티즈 지나갔어?
- 16:33
- 조회 59
- onair
-
- 무논리펼치다가 쳐맞으면 케톡방이다 나가라 ㅇㅈㄹ떠는거 진짜 개웃다고
- 16:33
- 조회 68
- 잡담
-
- ㅇㅅㅇ폭로때 나오자마자 짠듯이 까는 여론 만드는거 목격함
- 16:33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