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쪽으로 본업 안하자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둘만 어디가지?
- 21:58
- 조회 1
- onair
-
- 2. 무명의 더쿠 21:56 얌생이같자나 필요할 땐 조용하고 띵보 쉴드치고 다 망하니깐 이제 당연한 소리 하는거
- 21:58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자진 사퇴 기자회견을 멕시코에서 하고 오나??
- 21:58
- 조회 4
- 잡담
-
- 띵보... 단어 처음들어봄... 혹시 펨코에서 씀?
- 21:58
- 조회 24
- 잡담
-
- 와 진짜 이런 정정플에도 달라붙는 정병댓이 있네
- 21:58
- 조회 12
- 잡담
-
- 남아공전때도 케톡에서 계속 안정환 욕하던애 있었는데 ㅈㄴ 어리둥절했음
- 21:58
- 조회 12
- 잡담
-
- 왜 안정환플임 또 욕했어?
- 21:58
- 조회 16
- 잡담
-
- 올림픽홀 콘서트는 원래 시원함?
- 21:58
- 조회 9
- 스퀘어
-
- 이때싶인데 누가 언급 안해줬다고 까는거 이해를 못하겠음
- 21:58
- 조회 6
- 잡담
-
- 안정환 그동안 가만 있었던 이유 축협 내부 상황 전혀 모르는데
- 21:58
- 조회 53
- 잡담
-
- 안정환은 국가대표 감독을 할 수 있는 P급 지도자 자격증도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정환은 “딴 지 조금 됐다”면서 “밑에서부터 각 과정을 거쳐 따야 한다. 한 10년 정도 걸렸다. 공부하면서 연수 들어가서 시험도 봤다”고 말했다.
- 21:58
- 조회 61
- 잡담
-
- 축알못인데 정몽규&홍명보 나가면 좀 달라질 줄 알고 기대했다가 이 글 보고 파사삭 됨...
- 21:58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요즘 아들맘스럽게 스포츠 덕질하는 분위기가 심해짐?
- 21:58
- 조회 40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2026-06-28 21:56:44 얌생이같자나 필요할 땐 조용하고 띵보 쉴드치고 다 망하니깐 이제 당연한 소리 하는거
- 21:57
- 조회 88
- 잡담
-
- 더쿠 글이랑 댓글 몇개 삭제하려는대 어케함? 원래 피씨모드 키면 체크박스 떠서 그거 누르고했는디
- 21:57
- 조회 9
- 잡담
-
- 케톡덬들이 안정환 쉴드쳐주니까 기분좋다
- 21:57
- 조회 130
- 잡담
-
- 벤투 솔직히 축구 모든 분야에서 다 깠으면서 (기자 유투버 해설위원 선수개인팬 해축팬 국축팬 등등)
- 21:57
- 조회 26
- 잡담
-
- 야구도 해설로 뭐라하는 팬들 있더라
- 21:57
- 조회 26
- 잡담
-
- 안정환 해설할 때도 국축리그에 관심없는데 해설만 한다고 엄청 깠잖아
- 21:57
- 조회 66
- 잡담
-
- 안정환 박주호 사건때 왜 가만있었냐도 해명했네
- 21:57
- 조회 2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