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멤 좋아하던 친구는 그룹은 이제 안좋아함 트위터 보면 그룹 욕하는건 아닌데 은은하게 후려치고 자기 최애 올려치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시발 선임과정 개떡같이 감독 뽑은 늙탱이들이 버젓이 있는데 선수들 항명안한다고 지랄하는것만 봐도 왜안하는지 알겟음
- 16:28
- 조회 1
- 잡담
-
- 무논리펼치다가 쳐맞으면 여긴 케톡방이다 방패쓰는거 ㅈㄴ웃기긴해
- 16:28
- 조회 1
- 잡담
-
- 글고 그때 안세영 선수는 그때 배협 폭로하고 처음엔 절반은 욕먹었어
- 16:28
- 조회 12
- 잡담
-
- 수원삼성이 인기 진짜 많던데
- 16:28
- 조회 5
- 잡담
-
- 현역 선수로서 입장 밝힌건 구자철이 유일함 ㅇㅇ
- 16:28
- 조회 16
- 잡담
-
- 내가 회사랑 상사한테 항의했다가 내 커리어나 사생활 조금이라도 오점 잡아서 언플로 개턴다고 생각해보셈
- 16:28
- 조회 26
- 잡담
-
- 오 여긴 그룹컴백 중에 유닛무대도 해?
- 16:28
- 조회 29
- onair
-
- 이제 지적당하면 왜 케톡에서 호통이냐 해축방가라고 화낼거같음
- 16:27
- 조회 54
- 잡담
-
- 뭔가 타장르 얘기할 때 평소에 이런 애들이랑 얘기하고 있었다고? 싶은 현타가 훅 들어옴
- 16:27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원희 데뷔전에도
- 16:27
- 조회 95
- 잡담
-
- 아까 축구 세금 많이 안쓴다하더니 많이쓰는거였나
- 16:27
- 조회 102
- 잡담
-
- 근데 나도 이제 바뀌는거 없으니까 어쩌라고생각만들어
- 16:27
- 조회 35
- 잡담
-
- 근데 뭐 어떤 제스쳐도 안하면 이상태 유지되는건
- 16:27
- 조회 23
- 잡담
-
- 자진사퇴 할까?
- 16:27
- 조회 30
- 잡담
-
- 나도 축알못이지만 팀스포츠에서 현역들이 항명? ㅅㅂ
- 16:27
- 조회 96
- 잡담
-
- 트레저 2곡하네
- 16:27
- 조회 34
- onair
-
- 이제 이러면 왜 케톡에서 호통치냐고 그럴거같음
- 16:27
- 조회 87
- 잡담
-
- 칼숙 그 외모에 그 행동이면 모든게 용서 가능?
- 16:27
- 조회 30
- 잡담
-
- 전 배협 회장은 횡령, 배임 걸린게 컸다고 생각함
- 16:27
- 조회 73
- 잡담
-
- 자꾸 팀스포츠랑 개인종목 가져와서 비교하면서 항명하라 이지랄임 ㅋㅋㅋ
- 16:27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