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보고 손흥민이 힘들었던거 더 알려져서 다행이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래 혁명이 그래서 어려운거지 본인이 불이익 감내하고 하는거니까
- 16:30
- 조회 0
- 잡담
-
- 국대축구는 스폰으로 돌아가는데 뭔소리지
- 16:30
- 조회 10
- 잡담
-
- 축협은 좋겠다 가만히 있어도 선수 패면서 축협편 들어주는 사람 많네
- 16:30
- 조회 8
- 잡담
-
- 솔직히 나도 월드컵이나 축구 뭐 큰 대회 있을때나 관심 좀 가져서..
- 16:30
- 조회 19
- 잡담
-
- 뭐야 안양사람인데 안양에도 시민구단 있는거 몰 랐 어 근데 축구장을 새로 짓는다고?
- 16:30
- 조회 3
- 잡담
-
- 냉감매트나 이불도 사실 에어컨이나 선풍기 개쎄게 틀어야지 좀 시원한갑다 하지 ㅡㅡ 걍 개더움
- 16:30
- 조회 5
- 잡담
-
- 선수들유난도 있다곤 생각하는데 결국 반대편도...
- 16:30
- 조회 16
- 잡담
-
- 팀스포츠에 감독에 반하면 경기를 못뛰잖음 업계좁은 직장인도 퇴사할때
- 16:30
- 조회 38
- 잡담
-
- 내일기자회견한댓나?
- 16:30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어디였나 선수들이 감독 따돌린적있지않나
- 16:29
- 조회 56
- 잡담
-
- 타장르 얘기 하다가 무논리펼치다가 쳐맞으면 여긴 케톡방이다 이러는거 보다보면 ㅅㅈㅎ 개웃김
- 16:29
- 조회 24
- 잡담
-
- 내가 늙크크라도 가만히 있음ㅋㅋㅋ선수들만 잡도리하는디
- 16:29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이제 짐ㄴ짜 지겹긴 함 ㅋㅋㅋ 대중들이 저리 목소리 내줘도
- 16:29
- 조회 80
- 잡담
-
- [속보] 李대통령, 32강 탈락에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 선발한 결과"
- 16:29
- 조회 173
- 잡담
-
- 솔직히 나도 축알못인데 목소리 내라 이러는 건 뭐지 싶어서임
- 16:29
- 조회 68
- 잡담
-
- 근데 아직도 에버랜드에 슴엠디파는데 있어?
- 16:29
- 조회 13
- 잡담
-
- 손흥민이 다음 월그컵도 보고싶은데
- 16:29
- 조회 38
- 잡담
-
- 울산 선수들, 프런트 직윈도 끝까지 이청용이랑 같이하고 싶어서 감독한테 건의하고 대표이사한테까지 건의했는데도 같이 못감
- 16:29
- 조회 50
- 잡담
-
- 안세영도 깔려고 사람들 벼르고 있었는데
- 16:29
- 조회 168
- 잡담
-
- 박주호한테 힘실어주다가 커리어끊기면 대중이책임지나
- 16:28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