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회사도 안 됐다 https://theqoo.net/ktalk/4260277992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234 패키지 새로 뽑앗을텐데32강 도 못 갈줄야..좀 바뀌었다고카스맥주 안 파는 줄 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