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너무 아까운게 선수 26명 중에 19명이 해외파일정도로 선수풀이 존나 좋은 황금세대라
무명의 더쿠
|
14:37 |
조회 수 247
저 선수들을 데리고 월드컵 말아먹은게 너무 아까움
특히나 존나 개월클 빅리그에서 뛰던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이 셋이 같이 국대 경기뛰는게 아마 마지막일수도 있는데ㅠㅠ
특히나 존나 개월클 빅리그에서 뛰던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이 셋이 같이 국대 경기뛰는게 아마 마지막일수도 있는데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