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면 보자고 함 ㅋㅋㅋ 스키즈 팬들아 전달 해줘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런이슈도 돌판으로 빗대 생각하는 내가 너무 싫은데
- 17:15
- 조회 1
- 잡담
-
- 리그 세금 1500억 소리 나오니까 국대는 선긋던데
- 17:14
- 조회 97
- 잡담
-
- ㅅㅂ 며칠전에 중소 3억준다고 노발대발했던거 생각나네
- 17:14
- 조회 95
- 잡담
-
- 스포츠토토가 생각보다 많이 큰가봐
- 17:14
- 조회 79
- 잡담
-
- 너네 그거 아니..? 히딩크가 2018년에 한국 감독 하고 싶다고 축협에 컨택함......
- 17:14
- 조회 58
- 잡담
-
- 솔직히 전북 거스 포옛 1년만 한거 ㅈㄴ아까움
- 17:14
- 조회 58
- 잡담
-
- 리그 자생할수있는 스포츠 별로 없지 않나
- 17:14
- 조회 125
- 잡담
-
- ㅎㅁㅂ 성격 개 또라이인거 이번에 알았어
- 17:13
- 조회 76
- 잡담
-
- 국대 쪽이 리그처럼 세금으로 운영된다 이 소리 듣기 싫었던거 같음
- 17:13
- 조회 114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5:26 축협은 정부돈 안받고싶어해 지금도 스폰서돈으로 충분해서 8. 무명의 더쿠 15:26 축협은 자급자족임 스폰서 많아서
- 17:13
- 조회 151
- 잡담
-
- 프랑스 원래 날씨가 이랬어서 아시아는 에어컨 쓰지말라고 지랄한거
- 17:13
- 조회 202
- 잡담
-
- 축협 정부 지원 끊었으면 좋겠는데 ㅋㅋㅋㅋ 알아서 굴러간다잖냐 ㅋㅋㅋㅋㅋㅋ
- 17:13
- 조회 26
- 잡담
-
- 아까 세금 1500억 얘기나왔을때 축구팬인지 받기 싫은데 주는거라는식으로 말해서 좀 이상하긴 했음...
- 17:13
- 조회 117
- 잡담
-
- 문체부 지금 칼갈고있어서 끝까지 가긴할걸ㅋㅋ대통령도 언급하기도 했고
- 17:13
- 조회 81
- 잡담
-
- 키오프 뉴스 나옴
- 17:12
- 조회 126
- 잡담
-
- 야구 직관가면 티비광고나오는시간에 뭐해?
- 17:12
- 조회 58
- onair
-
- 근데 야구는 흑자임?
- 17:12
- 조회 238
- 잡담
-
- 세금얘기나올때마다 세금은 리그문제이고 축협은 스폰만으로 된다더니 정부지원없으면 적자인거네?
- 17:12
- 조회 57
- 잡담
-
- 리그도 적자 축협도 적자 라는거지?
- 17:12
- 조회 23
- 잡담
-
- 아 전현무 중계하러가서 당나귀귀 안나왔구나
- 17:12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