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라 국대 너무 좀.. https://theqoo.net/ktalk/4260217478 무명의 더쿠 | 14:11 | 조회 수 263 감독휙휙바꾸는거같아 벤투도 좀 더 봤으면 했는데 아쉬움 또 감독 바꿔서 즉각적으로 성적안나오면 바꾸라고 화낼거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