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홍명보 선임 자체가 너무 이해안감... 14년 죽쑤고 또 맡았다는거 자체가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211538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285 과정 문제는 차치하고한국 국대 감독 자리 2트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거 자체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