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순간까지 전국민 희망고문 하다가 결국 32강 탈락해서 더더 분노케 만들었는데 ㅋ 이 기회에 축협이나 썩어빠진 축구계 싹 바꾸라고 하늘이 진짜 도와준거라고 생각함 ㅋ 빙고판 운좋게 맞아 전국이 들썩거리며 와와와와!!! 하며 32강 가면 엣헴하며 홍명보와 축협 생명 연장 시도할텐데 미래를 생각하면 이게 더 최악이라고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알고 보니 조규성이 마인츠 주전보장아니라서 안간건데
- 15:33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는 악플 고소가 아니라 내가 고소를 하고 싶은데
- 15:33
- 조회 0
- 잡담
-
- 근데 그때 박지성 까던거 케톡에서도 그랬는데 만약에 돌관련으로 그랬으면 첨부터 팬들이 조롱만 받고 끝났을거임ㅋㅋ
- 15:33
- 조회 15
- 잡담
-
- 음방 오랜만에 보는데 가운데 여돌 누구야?
- 15:32
- 조회 4
- onair
-
- 오늘 인가 1위는 누가 유력해
- 15:32
- 조회 14
- onair
-
- 1위 후보 아오아 에스파 라이즈
- 15:32
- 조회 16
- onair
-
- ㅍㅁ 아이브 가을 솔로곡 안질린다
- 15:32
- 조회 6
- 잡담
-
- 02선수들이 만만해서 패는거라니까
- 15:32
- 조회 39
- 잡담
-
- 저 카르텔 삽질때문에 그동안 축구 인재들 많이 놓쳤을거 같아서 아쉽다
- 15:32
- 조회 23
- 잡담
-
- 의주는 엠씨 자리 비우는날이 더 많은듯
- 15:31
- 조회 122
- onair
-
- 얘들아 스페인 국대 유니폼
- 15:31
- 조회 47
- 잡담
-
- 갓진영 최유리 생멈보 틀었는데 500만 찍겠다 곧
- 15:31
- 조회 27
- 잡담
-
- 연세대 대강당 여기 가본덬 있음?? 사이드 시야 어때...?
- 15:31
- 조회 13
- 잡담
-
- 프랑스 엄살 심한편?
- 15:31
- 조회 153
- 잡담
-
- 축구협회장 썰 도는거 ㄹㅇ이야? 아님 그냥 이때싶 구씹인가 ㅋㅋㅋㅋ
- 15:30
- 조회 200
- 잡담
-
- 근데 이제 다 벼르고 있을텐데 과연 누구누구 꼬리자르고 끝내려할까
- 15:30
- 조회 43
- 잡담
-
- 메시 한창때 영상보는데 진짜 상대팀에서 백허그해야만 막아지네
- 15:30
- 조회 99
- 잡담
-
- 많은 모험 중에 나는 괴물과 맞섰고 누군가를 미워하기도 했어 사실 그 모든 건 다 나였는데
- 15:29
- 조회 89
- 잡담
-
- 데이식스 성진 목소리 너무너무 좋음
- 15:29
- 조회 26
- 잡담
-
- 극단적으로 가면 국가대표 << 이거 마음대로 못하게 하면돼
- 15:29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