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https://x.com/arw_gii/status/2070919578713031164?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별로 친하진 않지만 보은은 해야하는 사이에서 뭘 줘야 좀 덜 부담스러울까
- 15:39
- 조회 9
- 잡담
-
- 02 운운은 황, 홍, 이민성 김병지 등을 일반적으로 02라고 지칭하는 경우가 많아서 오해 사는것도 많음
- 15:39
- 조회 7
- 잡담
-
- 근데 진짜 신기하긴하다 그늘에 들어와있다고 살만한건 진짜 오랜만인듯
- 15:39
- 조회 10
- 잡담
-
- 박지성 그 질투 어쩌고는 국축 해축 덕질하는 애들도 그러지 않음?
- 15:39
- 조회 17
- 잡담
-
- 아 뉴스에 구교환 계속 걸리는것좀봐 개웃김
- 15:39
- 조회 40
- 잡담
-
- 내 방 진짜 개찜통인데 방문 닫고 선풍기로 버틸만한거 보면
- 15:39
- 조회 18
- 잡담
-
- 나 궁금한게 있는데 원래 나이들면 후각도 무뎌지는거 아니니
- 15:39
- 조회 16
- 잡담
-
- 돌아오는 금요일토요일 비오네
- 15:38
- 조회 25
- 잡담
-
- 조규성 이적이랑 박지성은 무슨 상관인데?
- 15:38
- 조회 93
- 잡담
-
- 인기가요 몇시까지함?
- 15:38
- 조회 11
- 잡담
-
- 월드컵 개최 돈이 많이 들어서 여러나라가 합작으로 개최하는건가?
- 15:38
- 조회 52
- 잡담
-
- 오늘도 바람 시원하게불긴한데 약간 덥긴하다?ㅋㅋㅋ
- 15:38
- 조회 76
- 잡담
-
- 이 노래 좋아 근데 또 너무 오마이걸 같음
- 15:37
- 조회 50
- onair
-
- 다음월드컵 개최국 어디야?
- 15:37
- 조회 82
- 잡담
-
- 인가 라이즈 1위 할 수 잇어?
- 15:37
- 조회 151
- onair
-
- 난 더위 부심 보면 뭔가 신기함ㅋㅋㅋㅋ
- 15:37
- 조회 210
- 잡담
-
- 핫게보는데 미란다커 부부 진짜 멋있다
- 15:37
- 조회 66
- 잡담
-
- 애초에 세금이 1500억이나 들어가는 스포츠 최고 대회를 저따구로 했는데 이정도 반응이면 겁나 유한거지
- 15:36
- 조회 65
- 잡담
-
- 나 오늘 시험치느라 케타포 팬싸 1시간 지각할거같은데
- 15:36
- 조회 43
- 잡담
-
- 얘들아 내가 방금 뭘 산줄 알아???
- 15:36
- 조회 1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