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https://x.com/arw_gii/status/2070919578713031164?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좀전까지도 기성용 보고 기묵직 이래놓고 이제는 현역들도 말 보태야 된다 ㅇㅈㄹㅋㅋㅋㅋ
- 16:15
- 조회 5
- 잡담
-
- 야구덬인데 요즘 맨날 이 노래 들음
- 16:15
- 조회 3
- 잡담
-
- 차라리 축구못했다고 욕하지ㅋㅋㅋ
- 16:15
- 조회 10
- 잡담
-
- 항명하라고 하는 애들 항명했으면 제일 먼저 나서서 팼을듯
- 16:15
- 조회 14
- 잡담
-
- 난 이해됨
- 16:15
- 조회 24
- 잡담
-
- 보넥도 오늘 헤메코 이쁘다
- 16:15
- 조회 4
- onair
-
- 머야 ggez ㄹㅇ 멜론에있네 그럼 올린사람이 돈버는건가?
- 16:15
- 조회 28
- 잡담
-
- 항명했다쳐도 얼마나 관심가졌을지..
- 16:15
- 조회 64
- 잡담
-
- 존나웃기다니까 항명해서 국대커리어끊기면
- 16:15
- 조회 39
- 잡담
-
- 보넥도 나왔당
- 16:15
- 조회 4
- onair
-
- 근데 항명 왜안했냐는 진짜 이기적인 말 같음..
- 16:15
- 조회 24
- 잡담
-
- 르 썸머즈도 꿍싯 챌린지 왔다
- 16:15
- 조회 20
- 잡담
-
- 축협 문제가 몇십년인데 이제 와서 선수들한테 항명하래ㅋㅋ
- 16:15
- 조회 58
- 잡담
-
- 원빈 다시 장발이야??
- 16:15
- 조회 70
- onair
-
- 안세영이 배드민턴 협회 뒤집은건 진짜 모든 조건을 다 맞춘 상황이었어서 가능했던거임.....
- 16:15
- 조회 81
- 잡담
-
- 아니 잠깐만 10count도 ai 노래라고...???? 진심 몰 랐 어
- 16:15
- 조회 13
- 잡담
-
- 릴스에서 유행하는 샤갈! 하는 목소리 넣는게 TTS라고 하는거 맞나?
- 16:15
- 조회 13
- 잡담
-
- 선수잘못없단 건 아닌데
- 16:15
- 조회 62
- 잡담
-
- 푸른바다 뜨거운 태양~ 이것도 ai 작곡이야?
- 16:14
- 조회 13
- 잡담
-
- 48.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8 16:10:01 ☞43덬 현역 축구에서 없었지 다른 운동선수들은 하더라고 <<이거 누군데??
- 16:14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