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가 지 실력으로 올라간줄 아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시 입은 둘이 추구미 ㅈㄴ 달라보여
- 16:37
- 조회 0
- onair
-
- 아니 왜 선수를 뭐라해? 본인이 홍명보임?
- 16:36
- 조회 12
- 잡담
-
- 무대 재밌다
- 16:36
- 조회 16
- onair
-
- 케톡은 케돌 주제로도 똑같은 패턴으로 패는데 케톡러들이 아는 주제 말한다고 딱히 고능해질거 같진 않아
- 16:36
- 조회 13
- 잡담
-
- 홍명보 세계최초래 조별예선에서 월드컵두번말아먹은감독
- 16:36
- 조회 57
- 잡담
-
- 이만큼 뿌리박힌 적폐세력 뽑아내기가 쉽지 않다는건데 다들 쿨병걸려가지고 지겹다 선수들이 항명해라
- 16:36
- 조회 29
- 잡담
-
- 슴 요즘은 엔딩병 고친거야?
- 16:36
- 조회 119
- onair
-
- 구질구질하게 32강 갔으면 또 유야무야 넘어갔을거 같아서 한국 축구 미래 생각하면 떨어진게 잘된일 같음
- 16:36
- 조회 48
- 잡담
-
- 항명타령하는 애들은 걍 팀스포츠에 대한 이해자체가 없는거 같은데
- 16:36
- 조회 43
- 잡담
-
- 그렇게 지겨우면 그냥 관심끊으면 됩니다 월드컵 우리나라 끝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지겹다 타령
- 16:36
- 조회 19
- 잡담
-
- 걍 뭐든 플은 끼고싶고 호통도 치고싶은거임 쟤넨
- 16:36
- 조회 37
- 잡담
-
- 중국어 잘하는 덬 있나 핫게 축구 3일장 글 관련 이게 너무 궁금해서
- 16:36
- 조회 25
- 잡담
-
- 오 에이티즈는 마마인데?
- 16:36
- 조회 52
- onair
-
- 홍명보는 14월컵 말아먹고 26월컵 말아먹은것만으로도 경질거리 충분함
- 16:35
- 조회 45
- 잡담
-
- 걍 모든플이 이럼 설명해줌>>그럼에도 헛소리함>>쳐맞음>>여긴 케톡방이다 니들이 나가라
- 16:35
- 조회 72
- 잡담
-
- 항명했어야한다는 애들 지네 회사 대충 전무나 부사장 쯤 되는 사람한테 사원이 치받을 용기 있으면 인정ㅋㅋㅋ
- 16:35
- 조회 26
- 잡담
-
- 나같은 알못도 댓글 설명보면 다 이해감 걍 패고 싶어서 저러는거같아
- 16:35
- 조회 64
- 잡담
-
- 떨어진김에 진짜 좀 바뀌었음 좋겠다
- 16:35
- 조회 14
- 잡담
-
- 교체투입당시에 전술적인 지시사항이 없었지만 저는 뭘 할지 아니까 알아서 했습니다
- 16:35
- 조회 80
- 잡담
-
- 오 에이티즈 멤버 혹시 인기가요 엠씨 한 적 있음?
- 16:35
- 조회 5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