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kbs 최고시청률이 15프로에 590만인가 그렇던데
치지직 400만 넘은거면 젭티보다 치지직으로 더 본거라 ㅋㅋ
올림픽때까지만해도 그뭔씹이었는데 홍보 많이 됨
네이버는 어차피 쇼핑으로 돈 남아돌아서 유입 많이 끌어온걸로는 나름 ㄱㅊ함ㅋㅋ
남아공전 kbs 최고시청률이 15프로에 590만인가 그렇던데
치지직 400만 넘은거면 젭티보다 치지직으로 더 본거라 ㅋㅋ
올림픽때까지만해도 그뭔씹이었는데 홍보 많이 됨
네이버는 어차피 쇼핑으로 돈 남아돌아서 유입 많이 끌어온걸로는 나름 ㄱㅊ함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