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02멤버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체코전때 손흥민 까고 홍명보 총명보라느니 찬양할때 손흥민 전술적 희생 얘기해준 게 안정환인데
- 15:15
- 조회 44
- 잡담
-
- 조규성 덴마크 보냈다고 박지성 가족까지 깐 놈들이 한트럭이다
- 15:15
- 조회 74
- 잡담
-
- 셉 애들 다른 돌 콘서트 자주 가는데
- 15:15
- 조회 87
- 잡담
-
- 외국에서 조규성 얼굴 진짜 좋아하네
- 15:15
- 조회 56
- 잡담
-
- 아 9개중에 3개 맞으면 된다고 희망 가졌던게 꿈같다ㅋㅋㅋㅋㅋㅋㅋ
- 15:14
- 조회 48
- 잡담
-
- 선수들 열심히 안뛰는거같다에 발끈하면서 화력갈린다 어쩐다 통제하려하더니
- 15:14
- 조회 125
- 잡담
-
- 근데 이번에 피파에서 무슨 손뗀다고 그래서 문체부가 축협 제대로 잡을거라는데
- 15:14
- 조회 51
- 잡담
-
- 안정환이 한국 베컴 같은 사람이라 걍 까도 많고 빠도 많은 것 같음
- 15:14
- 조회 131
- 잡담
-
- 웃긴점 여기 케톡이라고 축알못들만 있는줄알고 축잘알들 사이에서는 다 통한다는듯이 진짜 적폐는 02선수들이라고 계속 그랬음
- 15:14
- 조회 81
- 잡담
-
- 구구절절 욕할 이유 말하지만 그냥 정병으로 보일뿐
- 15:14
- 조회 32
- 잡담
-
- 난 기성용이 현역인거보고 놀람ㅋㅋㅋㅋㅋㅋ
- 15:14
- 조회 138
- 잡담
-
- 비비큐 황올이 젤 무난해?
- 15:14
- 조회 57
- 잡담
-
- 팬들끼리 싸울때 한명팬덤만 ㅂㅅ이라고 지랄하는경우 흔한가?
- 15:14
- 조회 69
- 잡담
-
- 세네갈은 대승한덕에 살았네
- 15:14
- 조회 27
- 잡담
-
- 내용을 다 들어보면 그냥 그거 같음 안정환이 인지도 높으니까
- 15:13
- 조회 33
- 잡담
-
- 위버스 특전 ㅈㄴ너무하게준다 ㅋㅋㅋㅋㅋ
- 15:13
- 조회 90
- 잡담
-
- 근데 축덕들끼리 평소에 한처먹고 싸우는거랑 스케일이 다르잖아 왜 월드컵 말아먹은걸 냉부아저씨를 패
- 15:13
- 조회 50
- 잡담
-
- 안정환 아주대 출신이라 오히려 라인이 없는데
- 15:13
- 조회 120
- 잡담
-
- 이재성 손흥민 가지마
- 15:13
- 조회 30
- 잡담
-
- 애초에 축팬들이 벤투 나서서 쳐패놓고 갑자기 벤투수호대처럼 나대는거부터
- 15:13
- 조회 1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