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메시하니까 이번에도 아르헨은 ㅈㄴ 메친자더라 https://theqoo.net/ktalk/4260191602 무명의 더쿠 | 13:47 | 조회 수 247 https://youtu.be/71MTrCL9cSQ?si=sB6-cGm-9MiQPB3F 메시와 아이들을 자칭하는 팀워크 입장도 ㅈㄴ 비장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