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음색이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근데 아까 이거 캡처했는데 축협 ㅂㅋ있다고 해서 포기함
- 15:18
- 조회 68
- 잡담
-
- 호주파라과이 아무나 이겨라>무승부 독일 정배>역배 대승만아니면>5:0
- 15:18
- 조회 7
- 잡담
-
- 근데 걍 축선들도 카트르 이후로 바뀜.. 이제 아예 거진 축협만패 홍명보나 정몽규 이런애들이랑
- 15:18
- 조회 27
- 잡담
-
- 9개 중 1개 된것도 웃긴데
- 15:18
- 조회 121
- 잡담
-
- 한국 축구 심판들도 갈아엎어야해 중국심판도 월드컵갔어
- 15:17
- 조회 50
- 잡담
-
- 박주호 유툽에 이재성 나온거 보고 있는데
- 15:17
- 조회 101
- 잡담
-
- ㅅㅂㅋㅋㅋ뉴스에서 경우의수 짚어주는데 그러나. 그러나. 그러나.
- 15:17
- 조회 37
- 잡담
-
- 뉴스들 한국안도와준 일본 뭐 이런거로 일본에서 욕먹는데
- 15:17
- 조회 39
- 잡담
-
- 카타르 이후에 박지성도 억까 존나 붙었었음
- 15:16
- 조회 174
- 잡담
-
- 벤투 때 기성용 이청용 구자철이 안느한테 한소리 했다는 거
- 15:16
- 조회 128
- 잡담
-
- 체코전때 손흥민 까고 홍명보 총명보라느니 찬양할때 손흥민 전술적 희생 얘기해준 게 안정환인데
- 15:15
- 조회 143
- 잡담
-
- 조규성 덴마크 보냈다고 박지성 가족까지 깐 놈들이 한트럭이다
- 15:15
- 조회 262
- 잡담
-
- 셉 애들 다른 돌 콘서트 자주 가는데
- 15:15
- 조회 172
- 잡담
-
- 외국에서 조규성 얼굴 진짜 좋아하네
- 15:15
- 조회 176
- 잡담
-
- 아 9개중에 3개 맞으면 된다고 희망 가졌던게 꿈같다ㅋㅋㅋㅋㅋㅋㅋ
- 15:14
- 조회 86
- 잡담
-
- 선수들 열심히 안뛰는거같다에 발끈하면서 화력갈린다 어쩐다 통제하려하더니
- 15:14
- 조회 153
- 잡담
-
- 근데 이번에 피파에서 무슨 손뗀다고 그래서 문체부가 축협 제대로 잡을거라는데
- 15:14
- 조회 68
- 잡담
-
- 안정환이 한국 베컴 같은 사람이라 걍 까도 많고 빠도 많은 것 같음
- 15:14
- 조회 186
- 잡담
-
- 웃긴점 여기 케톡이라고 축알못들만 있는줄알고 축잘알들 사이에서는 다 통한다는듯이 진짜 적폐는 02선수들이라고 계속 그랬음
- 15:14
- 조회 108
- 잡담
-
- 구구절절 욕할 이유 말하지만 그냥 정병으로 보일뿐
- 15:14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