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절대 할만하지않고 못갔지만 만약 간다치면 캐나다랑 벨기에 어디가 나았을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60189863 무명의 더쿠 | 13:45 | 조회 수 29 난 캐나다가 더 빡셌을거 같은데 벨기에는 선수들 피지컬이라치면 캐나다는 감독 전술에 다 막혔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