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렇게 억울한데 본인 심정은 오죽하겠냐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한먹은 무리들 박지성도 존나 깠었음
- 15:05
- 조회 1
- 잡담
-
- ㅅㅈㅎ 사람들도 선수들 못한거 알고있음 근데도 감독욕이 주인건 다 이유가 있다 ㅋㅋㅋ
- 15:05
- 조회 21
- 잡담
-
- 스포츠같이 카르텔 쎈데에서 자기 말 하는게 어렵긴함
- 15:05
- 조회 11
- 잡담
-
- 해투 왔는데 사첵 볼까말까 고민 중
- 15:05
- 조회 4
- 잡담
-
- 너네 탈퇴멤 팬이랑 계속 덕메 가능할거같음?
- 15:05
- 조회 17
- 잡담
-
- 손흥민 첫 월드컵이 2014였다 그때도 홍이었다
- 15:05
- 조회 12
- 잡담
-
- 안정환은 p급 관련해서도 논란있고 그래서 더 카르텔로 찍혀서 그렇지 뭐
- 15:05
- 조회 30
- 잡담
-
- 못하는 선수를 쓴게 감독이라 결국 홍명보 잘못맞음
- 15:05
- 조회 3
- 잡담
-
- 김영광은 노빠꾸긴 한데 일단 사고(?)치고
- 15:05
- 조회 52
- 잡담
-
- 벤투 포르투갈 전 존잼이었는데
- 15:04
- 조회 71
- 잡담
-
- 근데 안정환 박주호 때 박주호 편에서 얘기했었다는데?
- 15:04
- 조회 57
- 잡담
-
- ㅅㅈㅎ 안정환이 축협 비판하면 왜 이제서야 말하고 패고
- 15:04
- 조회 130
- 잡담
-
- 안정환 욕하는건 걍 화난 머글들 같지도 않음
- 15:04
- 조회 109
- 잡담
-
- 손흥민은 홍이 감독 되고 내내 ㅈ같았을 것 같음
- 15:03
- 조회 107
- 잡담
-
- 인스파에서 공연 8시?에 끝나면 인스파>공항 가는 버스 있어?
- 15:03
- 조회 34
- 잡담
-
- 선수 욕 못하는이유는 몇명빼고 다몰라
- 15:03
- 조회 50
- 잡담
-
- 그 유소년축구 중국에 4대0으로 진게 ㄹㅇ 걱정되던데
- 15:03
- 조회 136
- 잡담
-
- 솔까 커뮤에서나 선수욕하지 걍 모두가 한마음으로 누가 문제인지 잘 알고있음
- 15:03
- 조회 80
- 잡담
-
- 나 스웨덴 아무생각없다가 어느날이후로 되게 안좋은 이미지가 남았는데
- 15:03
- 조회 27
- 잡담
-
- 전술은 매판 달라지는거야 아님 그 팀 고유의 그런게 있음?
- 15:03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