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생각해도 진짜 왜 총력전이다싶을정도로 선발에 다 때려넣은 경기가 없었지...
무명의 더쿠
|
13:31 |
조회 수 109
솔직히 멕시코전이나 남아공전이 난 그럴 줄 알았는데
못해도 멕시코전때 다 때려넣는 스쿼드 해보고 장렬하게 지든 운좋으면 비기거나 이길 줄
근데 진짜 이게 뭐지...
솔직히 멕시코전이나 남아공전이 난 그럴 줄 알았는데
못해도 멕시코전때 다 때려넣는 스쿼드 해보고 장렬하게 지든 운좋으면 비기거나 이길 줄
근데 진짜 이게 뭐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