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정도면 걍 경우의수 빙고가 살날린 수준 아니냐 https://theqoo.net/ktalk/4260173376 무명의 더쿠 | 13:30 | 조회 수 65 나는 처음에 빙고판 보고 그래도 32강은 가겠네 했는데 ㅋㅋㅋㅋ살날린수준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