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어리다고 생각하다가도 월드컵이 4년뒤라서 https://theqoo.net/ktalk/4260172356 무명의 더쿠 | 13:29 | 조회 수 185 다음 월드컵이 29살이라고 하니까 안어리네... 하게되네 물론 20대 후반도 전성기 맞긴 한데월드컵이 4년이라서 전성기 나이를 이렇게 날리는게 아까운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