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32강 대진 봄? 우리 3위하고 갔으면 32강 벨기에고 16강 미국or보스니아임
무명의 더쿠
|
13:26 |
조회 수 286
다른조 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잉글랜드 아르헨티나 ㅇㅈㄹ로 만나는 와중에 16강까지도 대진 좋은 수준이었네 물론 8강은 스페인이나 포르투갈이긴함
다른조 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잉글랜드 아르헨티나 ㅇㅈㄹ로 만나는 와중에 16강까지도 대진 좋은 수준이었네 물론 8강은 스페인이나 포르투갈이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