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이 아니었어야 했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168939 무명의 더쿠 | 13:25 | 조회 수 51 그러면 기억속에 열심히 죽기살기로 뛴 선수들이라도 남았을텐데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이라 서있음 청년 앉아있음 중년만 남은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