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조 꿀이동거리 꿀일정이었는데 핑계거리 하나 없이 탈탈 털림 진심으로 축신이 노하심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ㅇㅅㅇ선수 이용해먹는거 너무 짜치네
- 16:20
- 조회 7
- 잡담
-
- 대표팀 입국 왜 다 따로해?
- 16:20
- 조회 11
- 잡담
-
- 난 이제 걍 선수들도 안불쌍하고 걍 알아서 하세요 됨..
- 16:20
- 조회 31
- 잡담
-
- 배드민턴 협회는 막말로 돈도 빽도 없이 만만한 선수들 착취해 먹는거였고
- 16:20
- 조회 14
- 잡담
-
- 축구웃긴게 용병도 세금으로주네
- 16:20
- 조회 25
- 잡담
-
- 축협도 개혁해줘
- 16:20
- 조회 13
- 잡담
-
- 추천탭 예전엔 타돌들이 많이 떴는데 요즘엔 피부색 주식 축구 이렇게 주로 뜨는데
- 16:20
- 조회 16
- 잡담
-
- 감독한테 살짝 불만 표출만해도 외국에서도 저 싸가지없는놈 보라고 쳐맞는데
- 16:20
- 조회 28
- 잡담
-
- 난 박주호가 그렇게 앞장섰는데도 현상태답보인거 보고
- 16:20
- 조회 31
- 잡담
-
- 보넥도 이번 정규활동 진짜진짜 행복했다ㅜㅜ
- 16:19
- 조회 23
- 잡담
-
- 치킨먹고ㅈㄴ잣다
- 16:19
- 조회 7
- 잡담
-
- 항명하라고 부추기는것도 본인들 도파민때문이지 https://theqoo.net/ktalk/4260365316 무명의 더쿠 | 16:17 | 조회 수 138 그뒷감당 어쩌해줄건데..
- 16:19
- 조회 62
- 잡담
-
- 천러는 왜 왕머리를 좋아하는거야?
- 16:19
- 조회 24
- 잡담
-
- 그냥 난 나였어도 못할거같은일은 남한테 강요안함
- 16:19
- 조회 16
- 잡담
-
- 명보 불쌍 여론이 보고싶은가봄
- 16:19
- 조회 25
- 잡담
-
- 당장 선수 아니더래도 박문성 국감 나가고 목소리 냈더니 해설 다 짤림ㅋㅋㅋㅋ
- 16:19
- 조회 91
- 잡담
-
- 보넥도 무대 ㅈㄴ 좋다
- 16:19
- 조회 23
- onair
-
- 항명하라는것도 ㅅㅈㅎ 도파민때문에 그러는거아냐?ㅜㅋㅋ
- 16:19
- 조회 24
- 잡담
-
- 난 32강 탈락보다 매년 세금 1500억을 축구리그에 쓴다는게 더 놀라움
- 16:19
- 조회 48
- 잡담
-
- 항명하라는사람들중에 축구에꾸준히관심가지는사람
- 16:19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