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선 선수도 욕 엄청 먹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때 박지성 욕했던사람들 지금 해버지..ㅠ머라고 해주세요ㅠㅠ 하고있을듯
- 15:28
- 조회 3
- 잡담
-
- 피파가 정부개입 경고하긴하는데 거의 다 잘 풀리리는득
- 15:27
- 조회 21
- 잡담
-
- 그때 조규성이 엄청 핫할시기에 팬많이붙어서 더 이상한감성으로 박지성 개팸
- 15:27
- 조회 34
- 잡담
-
- 2014때 박지성이 서포터로라도 같이 가겠다고 했는데 홍명보가 막은게 레알 열등감같음
- 15:27
- 조회 17
- 잡담
-
- 미국은??미국 갔어?
- 15:27
- 조회 5
- 잡담
-
- 몬엑 판타지아 나올땐 몬엑 타이틀중엔 좀 아쉬웠는데 요즘 은근 다시 땡겨서 듣는중
- 15:27
- 조회 4
- 잡담
-
- 알못인데 조규성 리그관련으로 왜 박지성이 욕먹음...?
- 15:27
- 조회 100
- 잡담
-
- 내돌핸드볼에서공연하는데 취소각이라네
- 15:27
- 조회 76
- 잡담
-
- 결론은 축협 갈아야돼 해봣자 실질적으로 방법이 없단소리네
- 15:27
- 조회 12
- 잡담
-
- 나중에 박지성 안정환리즈시절에 동료였는데요? 나옴 ㅋㅋㅋ
- 15:27
- 조회 21
- 잡담
-
- 축협은 정부 돈보다 스폰서가 돈끊겠다고 하면 될걸..?
- 15:26
- 조회 105
- 잡담
-
- 조규성때 박지성 아들 어쩌고 하면서 지랄했잖아
- 15:26
- 조회 109
- 잡담
-
-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 15:26
- 조회 19
- 잡담
-
- 박지성 조규성건은 축알못이라 케톡이 더 이상해보였어
- 15:26
- 조회 122
- 잡담
-
- 요즘 브라질 사람들 보면서 거울치료 하고 있음
- 15:26
- 조회 34
- 잡담
-
- 얼굴 질투한거다 그얘기는 그래서 나중에 박지성 안정환리즈시절에 동료였는데요? 나옴 ㅋㅋㅋ
- 15:26
- 조회 81
- 잡담
-
- 남아공때 전략 찐으로 공격안하고 골 안먹히고 비기기 였던것 같음
- 15:26
- 조회 33
- 잡담
-
- 뉴진스 컴백 전에 해린혜인만 뭐 2인조로 나온단 루머 있었다잖아
- 15:25
- 조회 128
- 잡담
-
- 이렇게 된 이상 아시안컵이라도 선수들 숙원 좀 풀고 마무리했으면 싶다
- 15:25
- 조회 21
- 잡담
-
- 축협은 정부 지원만 끊기면 될 일 아닐까
- 15:25
- 조회 1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