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협은 사람들이 안정환 패면 오히려 좋지
- 22:12
- 조회 1
- 잡담
-
- 티켓베이 잘 아는사람ㅜㅜ
- 22:12
- 조회 9
- 잡담
-
- 안정환 걍 주는거 없이 좋음
- 22:12
- 조회 6
- 잡담
-
- 별개로 축구판 다 한먹는 게 있음
- 22:12
- 조회 14
- 잡담
-
- 투바투 전생체험 했는데 짧게 외롭고 살고 가거나 아니면 길고 외롭게 살다 감 멤버들 울고
- 22:12
- 조회 3
- 잡담
-
- 그리고 예능도 웃긴게 축구팔아먹는것도아니고 걍 예능을 잘하는건데
- 22:12
- 조회 3
- 잡담
-
- 막말로 축구계에 있는 은퇴선수들 개많은데 그사람들은 다 스루하고 예능에서 냉장고 여는 아저씨한테 바라는거 개많은게 신기함
- 22:12
- 조회 9
- 잡담
-
- 안정환이 다른거는 참아도 축협 한자리 얻으려고 기생한다 이 얘기는 못참겠다고 함
- 22:12
- 조회 23
- 잡담
-
- 멤버들이 ㄹㅇ 잘하는게 각자 있어 ㅋㅋㅋ
- 22:12
- 조회 3
- onair
-
- 진심 ㅎㅁㅂ보다 ㅇㅈㅎ이 더 욕먹는게
- 22:12
- 조회 25
- 잡담
-
- 안정환 멘탈 진짜 존경스러움
- 22:12
- 조회 7
- 잡담
-
- 국축 팬들 중에 이상한 사람 많아서 기성용이나 선수들도 몇번 말했었잖아
- 22:12
- 조회 43
- 잡담
-
- 안정환 02년때 반지세레머니 했다고도 욕 먹음
- 22:12
- 조회 28
- 잡담
-
- 오늘 샘킴이 이길꺼같다ㅋㅋ
- 22:12
- 조회 9
- onair
-
- 운동선수가 선수생활 잘 마무리하고 은퇴했으면 그 후 인생은 자유 아니야?
- 22:12
- 조회 18
- 잡담
-
- 보아 팬콘에서 랜덤으로 나온 1집때 노래 불러줬는데
- 22:12
- 조회 10
- 잡담
-
- 냉장고아저씨 가만있다고 욕먹은거 존나 억울해보이심ㅅㅂㅠㅠㅠㅋㅋㅋㅋ
- 22:11
- 조회 29
- 잡담
-
- 진짜 안정환한테 개지랄하길래 왜저러나했음ㅋㅋㅋㅋ
- 22:11
- 조회 20
- 잡담
-
- 딴말인데 나 배성재 너무 시름 스피드 일 아직도 선수한테 사과 안한것도 그렇고
- 22:11
- 조회 26
- 잡담
-
- 다른나라는 더 오래된 기록도 몇십년째 추팔하는데 02가 뭐라고
- 22:11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