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 축법소년이 그냥 모든 처벌을 안 받는거야...?
무명의 더쿠
|
13:17 |
조회 수 90
그 소년원도 안가는 그거 말하는건가...??
촉법 소년도 그때 좀 다르다고 했던거 봤는데
13세 안되면 그 아무 처벌도 안 받는다고...??
그 소년원도 안가는 그거 말하는건가...??
촉법 소년도 그때 좀 다르다고 했던거 봤는데
13세 안되면 그 아무 처벌도 안 받는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