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그래도 선방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케이리그 심판도 문제라누거 봤는데 진짜임?
- 17:12
- 조회 0
- 잡담
-
- 축구 인기스포츠 아님?
- 17:12
- 조회 3
- 잡담
-
- 리그는 빼박 세금 들어가는게 커서 국대라도 발 빼고 싶었던거 같은데ㅇㅇ
- 17:12
- 조회 5
- 잡담
-
- 축구돌아가는판이 얼마나 ㅂㅅ같으면 인용에 다들 일리가있어 이러고있네
- 17:12
- 조회 10
- 잡담
-
- 전북 뭔일이 있었길래 싹싹빌으라는겨?
- 17:11
- 조회 19
- 잡담
-
- 외국인 감독오면 기자 해설 심판 다같이 길들이기 ㅇㅈㄹ 함ㅋㅋ
- 17:11
- 조회 13
- 잡담
-
- 요즘 게티이미지는 동영상으로도 올라옴?
- 17:11
- 조회 7
- 잡담
-
- 홍명보 ㄹㅇ 나르 맞나봄
- 17:11
- 조회 115
- 잡담
-
- 전북이 24시즌에 10위였음 근데 비슷한 선수단으로 25시즌에 그 감독와서 리그우승이랑 컵대회우승 시키고
- 17:11
- 조회 78
- 잡담
-
- 외국인감독있으면 길들이기하고싶어한다는거 ㄹㅇ
- 17:10
- 조회 26
- 잡담
-
- 축협 견제때문에 축협은 안받고싶은데 일부러 세금 지원한다는 말도 봤는데
- 17:10
- 조회 47
- 잡담
-
- 트위터 알티맘찍은 누가 더 잘나왔다 인스타 하트는 누가더높다 이딴걸 진짜 신경쓰는줄 몰랐어
- 17:10
- 조회 16
- 잡담
-
- 그냥 정부 지원 싹다 빼자ㅇㅇ 아예 다 빼 스포츠토토 수익도 그냥 그거가지고 국민지원금이나 줘
- 17:10
- 조회 18
- 잡담
-
- 하긴 시민구단 이런데 인기도 없는데 흑자일리가
- 17:10
- 조회 80
- 잡담
-
- 광주 야구장 의자 바뀐 게 축구에 버스 기증하고서인 거 찐임?
- 17:10
- 조회 34
- 잡담
-
- 키오프 팬미 투어 끝났넹
- 17:10
- 조회 41
- 잡담
-
- 정부지원금없으면 적자인데 무슨 스폰만으로도 돈넘쳐난다듯이 말했던애들은 뭐지?
- 17:10
- 조회 68
- 잡담
-
- 사퇴 기자회견이라고 썰도네
- 17:10
- 조회 187
- 잡담
-
- 전북 감독이 모라이스-김상식-페트레스쿠 이 순서였는데 온도차 극명하긴 했음
- 17:10
- 조회 55
- 잡담
-
- 저가프차 망고음료 제일 맛있능 거 하나 알려줘
- 17:10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