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마지막 조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안됨 인데 0:0도 아니고 3:3 비긴게 진짜 개처웃김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159931 무명의 더쿠 | 13:17 | 조회 수 291 둘다 존나 열심히했는데 3:3 비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