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은 진짜 신기하긴해 그냥 알못인 내가 감독이었어도 https://theqoo.net/ktalk/4260157303 무명의 더쿠 | 13:14 | 조회 수 45 뻔한 전술로 연습 했어도 선수들 개인기가 좋으니까 그지랄은 안났을꺼 같은데진짜 아무 지시가 없었나 노전술이었나 싶음그러니까 외국에서는 자꾸 32강 상대고르려고 일부러진거 아니야 이런말 나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