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덬들은 공감할텐데 신영철이 국대 감독이었으면 손흥민 1초도 안뺐다 https://theqoo.net/ktalk/4260157251 무명의 더쿠 | 13:14 | 조회 수 173 그 인간은 진짜 주전을 갈갈갈갈 갈아..91년생 전광인을 36경기 148세트를 1초도 안빼고 굴린인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