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모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너무 아까운게 선수 26명 중에 19명이 해외파일정도로 선수풀이 존나 좋은 황금세대라
- 14:37
- 조회 20
- 잡담
-
- 그놈의 고대출신들이 다 말아먹네
- 14:37
- 조회 21
- 잡담
-
- 집에 언제와??
- 14:37
- 조회 10
- 잡담
-
- 홍 약간 요즘 입시 하나도 모르고 라떼는 하는 아빠같다
- 14:37
- 조회 17
- 잡담
-
- 매니지먼트형으로서도 잘한거 맞는지 의문
- 14:37
- 조회 11
- 잡담
-
- 메가커피 위시 이벤트 응모하고 싶어도 메뉴가 죄다 품절이면 어떡함??
- 14:37
- 조회 26
- 잡담
-
- ㄴㄷ 손흥민없이 이기는거 보여주마 이거같음
- 14:36
- 조회 87
- 잡담
-
- 지고있는데 교체로 들어가는 팀 에이스한테 지시한 것이 없다 => 시발 말이 됨?
- 14:36
- 조회 15
- 잡담
-
- 나 부산사는데 친구가 자기 원아페 왔다고 우리집에 갑자기 하루만 재워달라는데 너네같으면 재워줌???
- 14:36
- 조회 61
- 잡담
-
- 와카로 박주영 뽑고 기자회견때 홍명보가 지가 박주영 대신에 군대가겠단 소리함
- 14:36
- 조회 32
- 잡담
-
- 벤투였으면 노잼축구한다는 말은 들어도 성적은 더 좋았을건데
- 14:36
- 조회 95
- 잡담
-
- 홍명보 안나가고 버티면 아시안컵도 하는거임?
- 14:36
- 조회 39
- 잡담
-
- 저따구로 해도 20억 받고 씨이발
- 14:36
- 조회 17
- 잡담
-
- 에렌예거식 전술이래서 뭐지?했는데
- 14:35
- 조회 59
- 잡담
-
- 보넥도 자기들 교복입은거 신사의 품격, 월계수 양복점 같다고 걱정하는거 개웃김
- 14:35
- 조회 50
- 잡담
-
- 되겠냐? 하지마라ㅋ 걍 냅둬ㅋㅋ 바뀌겠음?>>>이런반응 진짜 싫음 무슨일이든
- 14:35
- 조회 22
- 잡담
-
- 벤투 4년더 해서 이번 월드컵까지 했으면 진짜 재밌었을텐데
- 14:35
- 조회 26
- 잡담
-
- 애초에 리그 중간에 감독이 국대감독하겠다고 나간게
- 14:35
- 조회 56
- 잡담
-
- 난 남아공 얕본것 보단 걍 홍이 손흥민한테 열폭해서 배척한게 맞다고 봄
- 14:35
- 조회 98
- 잡담
-
- 자진 사퇴하려나?
- 14:35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