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도 죽었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때싶 궁금한거 두산팬들이 유독 많이먹는 이유가 뭐야
- 17:27
- 조회 0
- 잡담
-
- 쓱은 유통업체라 엠디는 잘뽑긴 하더라 캐릭터가 강아지라 포차코 가나디 깜자 이런 모든 강아지캐릭이랑도 콜라보하고
- 17:27
- 조회 0
- 잡담
-
- 32강가야 비난이 홍에게 집중되겠지했는데
- 17:27
- 조회 0
- 잡담
-
- 이번에 결과 좋았으면 옌스 ㄹㅇ 빵떴을거같음
- 17:27
- 조회 10
- 잡담
-
- 홍명보 아무렇지 않게 k리그 복귀하지 않을까
- 17:27
- 조회 2
- 잡담
-
- 포옛 사과하고 그코치랑 같이 해서 사단으로 데려오면 안올라나?
- 17:27
- 조회 1
- 잡담
-
- 빙고 9개중에 1개 맞았다는게 사실이야?
- 17:27
- 조회 5
- 잡담
-
- 걍 대한민국 사람들 다 이거됨
- 17:27
- 조회 33
- 잡담
-
- 그래서 손흥민 사람들이 고려대 사이버대학이라도 나오란 소리 햇자나
- 17:27
- 조회 47
- 잡담
-
- 부산 밀면 먹으러왔는데 밀면먹어 비빔밀몈먹어???
- 17:27
- 조회 25
- 잡담
-
- 대체 옌스는 왜 안쓴거임? 112 4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ktalk/4260445732 1. 무명의 더쿠 2026-06-28 17:23:21 고려대 안나와서 3. 무명의 더쿠 2026-06-28 17:23:37 아빠가 월드컵 멤버가 아니라서
- 17:27
- 조회 88
- 잡담
-
- 9위로 탈락하는거 아냐? 했는데
- 17:27
- 조회 62
- 잡담
-
- 올해 7,8월도 지금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더울까?
- 17:27
- 조회 17
- 잡담
-
- 나는 그래도 명보가 잘하길 바랐음
- 17:26
- 조회 31
- 잡담
-
- 배탈나면 원래 힘이 쭉 빠지나
- 17:26
- 조회 23
- 잡담
-
- 걍 축구 국대는 스포츠 좋아하는 사람들의 관심사라
- 17:26
- 조회 63
- 잡담
-
- 희승 이거 본인이 자작곡 했으면 본인 음역대에 맞게 만들었으면 되는데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야?
- 17:26
- 조회 75
- 잡담
-
- 예측대로 조 2위로 32강 가서 캐나다한테 졌으면 직후에만 좀 시끄럽고 말았을듯
- 17:26
- 조회 84
- 잡담
-
- 14년땐 분위기 어땠음?
- 17:26
- 조회 92
- 잡담
-
- 옌스 안쓴이유 뭐냐니까 고려대 안나와서 아빠가 국대출신 아니어서 ㅇㅈㄹ
- 17:26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