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예예전 월드컵 독일인들 심정 간접 체험하는 것 같음... https://theqoo.net/ktalk/4260149997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47 우리가 독일 이겨서 멕시코가 올라간 월드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걔네가 약간 이런 심정이었을까 싶어짐... 걔네한테는 우리가 남아공이었을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