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에서 플달리고 싸우는 건 대부분 알못 케톡러들끼리 싸우는 것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60149640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91 딱히 여기에 팬도 까도 많이 있어보이지 않음... 그냥 없는 건 아니겠지만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