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시민구단이 세금 가져간다고 뭐라 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148332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348 사실상 반값으로 운영되고 있다니 괜찮대 무려 시민구단 대표이사님이 하시는 말씀이니 뭐 저쪽 마인드는.....